-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 유형이 대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김경이(Kim, Kyungyee)
장미숙(Jang, Misuk)
안현아(Ahn, Hyunah)
박영신(Park, Youngsh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율적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전문가 역량 및 학교태도에 미치는 영향 : C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김경이(Kim, Kyungyee)
장미숙(Jang, Misuk)
안현아(Ahn, Hyunah)
박영신(Park, Youngsh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의 자율적 학습공동체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핵심역량과 학업역량에 미치는 영향
-
김경이(Kim, Kyungyee)
장미숙(Jang, Misuk)
양시윤(Yang, Siyun)
안현아(Ahn, Hyunah)
박영신(Park, Youngsh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내 동료 튜터링 프로그램이 튜터와 학습자의 학업역량과 핵심역량에 미치는 효과
-
김경이(Kim, Kyungyee)
안현아(Ahn, Hyunah)
박영신(Park, Youngshin)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