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승호(교신저자) ( Seung Ho Park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문하나(주저자) ( Ha Na Moon )
최종훈(공동저자) ( Jong Hoon Choe )
박승호(교신저자) ( Seung Ho Park )
디자인융복합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제품디자인에 있어서 젠더디자인 개념의 재정립에 관한 연구 -냉장고의 그래픽 요소 분석을 중심으로-
박승호(교신저자) ( Seung Ho Park )
이주현(주저자) ( Ju Hyun Lee )
이유진(공동저자) ( Yoo Jin Lee )
디자인융복합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논문 : 소셜미디어를 통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의 변화 방향에 대한 연구-페이스북의 팬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마케팅을 중심으로-
문하나(주저자) ( Ha Na Moon )
이유진(공동저자) ( Yoo Jin Lee )
박승호(교신저자) ( Seung Ho Park )
디자인융복합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논문 : TV홈쇼핑 배경음악이 소비자의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승호(교신저자) ( Seung Ho Park )
임지현(주저자) ( Ji Hyun Lim )
디자인융복합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