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mprintingeffectsofbrand
  • interactivemarketing
  • interactivemedia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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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체험의 경제학
    B.조지프 파인 2세 21세기북스 [2010]
  •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이정호 한국디자인포럼 (29) : 319 ~ 326 [2010]
  • 인터랙티브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텔레프레즌스의 수용자변인을 중심으로
    탁진영 광고연구 (68) : 201 ~ 227 [2005]
  • 인터넷 인터랙티브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태도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기네스 흑맥주 광고를 중심으로
    김은정 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2013]
  • 위키백과
    [2015]
  • 스마트 시대의 미디어 소비
    김영주 한국언론진흥재단 [2012]
  • 브랜드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의 정서적 유대관계에 미치는 영향
    이지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53 ~ 81 [2010]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인터랙티브(interactive) 광고 연구
    권동은 한국디자인포럼 (17) : 125 ~ 133 [2007]
  • 디지털 컨슈머 & 마케팅 전략
    조봉수 에이콘출판 [2014]
  • 뉴미디어 채택 이론
    박종구 커뮤니케이션북스 [2012]
  • 공간에서의 인터랙션 디자인 개념 적용에 대한 연구
    강성중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14 (3) : 234 ~ 241 [2005]
  • Planet Vending
  • MY MODERN MET
  • Future UX
    김주희 팝사인 [2013]
  • FOURTH W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