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 공정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건강 염려의 조절효과
-
문준호(Moon, Joonho)
이원석(Lee, WonSeok)
박세종 ( Park Se-jong )
한국외식산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맥도날드 음식의 품질과 소비자들의 재방문의도에 있어서 가격공정성 지각의 매개효과
-
문준호(Moon, Joonho)
이원석(Lee, WonSeok)
박세종 ( Park Se-jong )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화열차 재이용 의도와 지불의도의 결정요인
-
문준호(Moon, Joonho)
이원석(Lee, WonSeok)
송명근 ( Song Myung Keun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타벅스 가격공정성의 친환경인식과 추가지불의도에 대한 매개효과
-
문준호(Moon, Joonho)
송명근 ( Song Myung Keun )
한국이벤트컨벤션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농촌관광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구
-
문준호(Moon, Joonho)
최성준(Choi Sungjoon)
이원석(Lee, WonSeok)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