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행동적충성도 간 고객만족과 태도적충성도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Sung Sik Moon)
한국조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식당의 고객접점에서 고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요구품질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13,000원~20,000원을 지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Sung Sik Moon)
한국외식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랜차이즈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문성식(Sung Sik Moon)
박대섭(Dae Sub Park)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기업에 대한 기업연상이 한식뷔페레스토랑의 관계품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Sung Sik Moon)
한국조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