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패드용 e-북의 설계에서 인지활동 수준과 화면크기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왜 단순한 설계가 더 나은가
-
류지헌(Jeeheon Ryu)
한국영양학회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간근접성을 적용한 그림과 글의 통합이 초등학생의 학습과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과학교과의 절차과제에서 글과 그림을 활용한 학습자료가 학습성취와 인지부하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Jeeheon Ryu)
신아람(Aram Shin)
한국교육방법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지각한 만족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고기정 ( Gi Jeong Ko )
류지헌(Jeeheon Ryu)
김민정(Minjeong Kim)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의 전문성 수준과 과제난이도가 인지부하요인 및 과제수행에 미치는영향
-
류지헌(Jeeheon Ryu)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용 디지털교과서에서 ARCS 기반 교수매체동기요인과 유용성 지각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김남균(NamGyun Kim)
조완영(Wanyoung Cho)
변호승(Ho-Seung Byun)
류지헌(Jeeheon Ryu)
한국교육방법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DA의 화면설계 방식 및 과제유형이 반응시간과 사용자 선호에 미치는 영향
-
류지헌(Jeeheon Ryu)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