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상된 구전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
-
류강석( Gang Seog Ryu)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격할인에 대한 동기추론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
강현중( Hyun Jung Kang)
류강석( Gang Seog Ryu)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능력 및 사회적 책임 연상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용 및 호의성 신뢰의 매개역할
-
류강석( Gang Seog Ryu)
박종철( Jong Chul Park )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