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연습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지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
노동연(Roh, Dong-Yun)
오용석(Oh, Yong-Suk)
한국체육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린골프장 이용고객의 참여동기가 재미요인 및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태일(Kim, Tae-Il)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권도 수련생의 운동열정이 운동정서와 운동지속의사에 미치는 영향
-
김보겸
오용석(Oh, Yong-Suk)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여가스포츠 경험이 여가기능과 여가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보겸(Kim, Bo-Kyoum)
박성배(Park, Sung-Bae)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가스포츠 참여대학생의 자기결정성과 여가만족, 여가지속간의 구조적 관계"
-
공성배(Kong, Seong-Bae)
한대호(Han, Dae-Ho)
노동연(Roh, Dong-Yun)
김보겸(Kim, Bo-Kyoum)
한국체육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스타 광고속성이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태일(Kim, Tae-Ill)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스포츠클럽활동 재미요인이 참여만족과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노동연(Roh, Dong-Yun)
오용석(Oh, Yong-Suk)
한국사회체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종합격투기 재미요인이 운동몰입과 운동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성배(Kong, Seong-Bae)
한대호(Han, Dae-Ho)
노동연(Roh, Dong-Yun)
한국사회체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종합격투기 해설자의 공신력이 시청자만족 및 시청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성배(Kong, Seong-Bae)
오용석(Oh, Yong-Suk)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태권도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김태일(Kim, Tae-Il)
노동연(Roh, Dong-Yun)
한국체육과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