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구논문 :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여행기업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 -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
나용근 ( Yong Geun Na )
윤선미 ( Sun Mi Yun )
노수정 ( Soo Jung No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연구논문 : 스키리조트 종사원들의 감성지능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창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최원호 ( Won Ho Choi )
노수정 ( Soo Jung No )
나용근 ( Yong Geun Na )
대한관광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패밀리레스토랑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배금광 ( Gum Kwang Bae )
나용근 ( Yong Geun Na )
변광인 ( Gwang In Byun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