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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이미지,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 의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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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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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의 에어스케이프,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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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사)한국관광레저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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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패키지 상품의 체험(Experience)요소와 즐거움, 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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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희
한진수
김화진
한국소비문화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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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스케이프(Airscape),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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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경희대학교 대학원[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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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 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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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화진
한진수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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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 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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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은정
한진수
김화진
한국관광·레저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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