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용 기기의 터치 디스플레이 크기가 정서적 반응과 수행에 미치는 영향
-
김지호 ( G Ho Kim )
손민교(Min Kyo Son)
한국심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대강도에 따른 정보방향성과 정보유형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재휘 ( Jae Hwi Kim )
안은미(Eun Mi An)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원산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제품평가의 관계에서 인과적 판단의 매개효과 연구
-
김성환 ( Sung Hwan Kim )
김지호 ( G Ho Kim )
김재휘 ( Jae Hwi Kim )
한국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의식적 광고 처리에서 나타나는 암묵적 기억의 광고효과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
김재휘 ( Jae Hwi Kim )
송미란 ( Mi Ran Song )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안구영역에 따른 광고노출이 명시적 기억과 암묵적 기억형성에 미치는 영향
-
김지호 ( G Ho Kim )
최광열 ( Kwang Yeol Choi )
조경진 ( Kyung Jin Cho )
한국심리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동차 디자인에 대한 태도유형 및 선호가 시각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지숙 ( Jee Sook Kim )
김지호 ( G Ho Kim )
한국심리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