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 이러닝에서 실재감과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presence and the effectiveness of e-Learning in the corporate setting
-
김지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학습결과를 예 측하는 요인 규명
-
강명희
정지윤
김지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학습실제성, 학 습동기, 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윤희정
김혜선
김지심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 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강명희
김지심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수업의 질 제고를 위한 학습자중심교 육의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 교수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
권성연
신소영
김지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프로젝트 학습에서 학습실제성, 학습동기, 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윤희정
김혜선
김지심
한국교육공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학습결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
강명희
정지윤
김지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러닝에서 학습자가 인식한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강명희
김지심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러닝에서 실재감과 학습효과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지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