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내부마케팅믹스에 대한 보험설계사의 만족도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중인 정세창 한국리스크관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은행영업점 고객접점직원의 Big 5 성격이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감성지능, 성별 및 직급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지환,김중인 최지환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IT서비스기업을 중심으로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유형들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의 비대칭성: 은행의 자원투자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차별적 시사점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관계
김중인 임상용 한국서비스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김중인 박범순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반영지표 vs. 조형지표: 이론적 논의, 실증적 비교, 그리고 실무적 유용성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최용주 한국마케팅관리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감정노동에서 감정표현규칙 유형별 지각이 감정고갈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감정조절방법들의 다중매개효과
김중인 한국마케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내부서비스품질의 구성요인들이 내부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및 성별과 직무분야의 조절효과
김중인 임상용 대한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