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신(Kim, Insin)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전시 컨벤션 혜택이 소속감 및 고객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Kim, Insin) 현성협(Hyun, Sung-hyup) 이유안(Lee, Yu-A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도시 브랜드 증거를 통한 방문객의 브랜드 개발 과정 탐색
김인신(Kim, Insin) 정주현(Jung, Joo-Hyu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Kim, Insin) 현성협(Hyun, Sung-hyup) 이은지(Lee, Eun-Ji)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직무자원 및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Kim, Insin) 정창윤(Jeong, Chang-Yoo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전시회 서비스 품질이 참가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숙(Kim, Young-Sook) 이상호(Lee, Sang-Ho) 김인신(Kim, Insi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감정노동과 서비스 사보타주행동 고찰
김인신(Kim, Insin) 최민혜(Choi, Minhye)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크루즈 관광객의 브랜드 애착을 유발시키는 종사원 속성 고찰과 웰빙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분석
김두환(Kim, Doo-Hwan) 김인신(Kim, Ins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커피 소비자의 심리적 브랜드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동일시 지각이 소비자의 헌신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Kim, Insin) 홍나리(Hong, Na-Ri)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동일시 및 소비자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강봉주(Kang, Bong-Ju) 현성협(Hyun, Sung-hyup) 김인신(Kim, Ins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면세점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쾌락적 가치, 실용적 가치 및 쇼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인신(Kim, Insin) 황수지(Hwang, Su-ji) 현성협(Hyun, Sung-hyup) 유예경(Yoo, Yek-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크루즈 브랜드 명성과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따른 크루즈 고객 만족이 소비자 협력 행동에 미치는 효과
김인신(Kim, Insin)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해외 유학생의 사회자본에 따른 VFR 초청자로서의 역할과정 탐색 :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Kim, Insin) 주은경(Joo, Eun-ky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쇼핑 주목적 외래 관광객 이동 네트워크 분석 : 2015년 서울, 경기도, 인천 지역 관광지를 중심으로
김인신(Kim, Insin) 이유안(Lee, Yu-An)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속가능한 문화 관광지 재생을 통한 고유성 고찰 : 부산 감천 문화마을을 중심으로
김인신(Kim, Insin) 유예경(Yoo Yek 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