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미술프로그램이 유아의 그림표현능력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s of the Multiple Intelligence Theory-Based Art Program on the Children's Ability of Drawing Expression
-
김인숙
계명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다중지능이론에 기초한 미술프로그램이 유아의 그림표현능력에 미치는 효과
-
김인숙
한국미술치료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습자 중심 수업의 성격과 적용방안
-
김인숙
光州敎育大學校 初等敎育硏究所[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익산지역 초등학교 고학년의 비만지표별 비만도와 식습관에 대한 연구
-
김영순
주은정
서은아
김인숙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교 2학년 체육교과 인지적 영역 지필평가 문항의 내용과 수준 분석
-
김인숙
이한주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참여권 신장을 위한 NGO의 역할과 책임
-
김인숙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교 인권교육프로그램 .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어요
-
김인숙
이양희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편모가족 아동에 대한 사회사업 실천 접근
-
김인숙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상담의 현황 및 인식조사 연구: 서울시 중?고등학교 상담교사와 학생을 중심으로
-
김인숙
주은선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