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자비 증진 프로그램이 아동의 스트레스 및 대인불안 감소에 미치는 효과
-
김유미
양혜란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가노인 돌봄 요양보호사의 우울 및 스트레스 관련 요인
-
김묘경
전경숙
유선주
김유미
한국직업건강간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발달에 대한 뇌과학적 고찰
-
김유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 기반 교수-학습에서 동기유발
-
김유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호흡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습능력 및 정서안정도에 미치는 효과
-
김유미
한국아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 기반 교수-학습이 아동의 자기조절능력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김유미
한국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뇌호흡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습능력 및 정서안정도에 미치는 효과
-
김유미
한국아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작교육의 두뇌 생리학적 근거와 교육적 시사점
-
김유미
한국체육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과 태도연구
-
김유미
홍성윤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명상 기반 인지행동 프로그램이 아동의 우울성향에 미치는 영향
-
김유미
박정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두뇌 기반 교수-학습의 원리와 적용 방안 탐색
-
김유미
한국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아의 리더십 향상 프로그램 개발
-
김유미
이정주
한국영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영재아 대상 스트레스 대처 프로그램이 영재아의 스트레스 인식 및 대처에 미치는 효과
-
고유민
김유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