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자기자비 증진 프로그램이 아동의 스트레스 및 대인불안 감소에 미치는 효과
김유미 양혜란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재가노인 돌봄 요양보호사의 우울 및 스트레스 관련 요인
김묘경 전경숙 유선주 김유미 한국직업건강간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유아의 정서발달에 대한 뇌과학적 고찰
김유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뇌 기반 교수-학습에서 동기유발
김유미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뇌호흡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습능력 및 정서안정도에 미치는 효과
김유미 한국아동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뇌 기반 교수-학습이 아동의 자기조절능력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김유미 한국교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뇌호흡 프로그램이 아동의 학습능력 및 정서안정도에 미치는 효과
김유미 한국아동교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동작교육의 두뇌 생리학적 근거와 교육적 시사점
김유미 한국체육교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교중심 교육과정 개발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과 태도연구
김유미 홍성윤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명상 기반 인지행동 프로그램이 아동의 우울성향에 미치는 영향
김유미 박정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두뇌 기반 교수-학습의 원리와 적용 방안 탐색
김유미 한국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아의 리더십 향상 프로그램 개발
김유미 이정주 한국영재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영재아 대상 스트레스 대처 프로그램이 영재아의 스트레스 인식 및 대처에 미치는 효과
고유민 김유미 한국영재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