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 캐릭터의 효과 과정에서 실재감 지각, 소비 동기, 성격 요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광고 캐릭터의 효과 과정에서 실재감 지각, 소비 동기, 성격 요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