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운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운한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yunjoo Lee(이현주)
1건
Namsu Park(박남수)
1건
강승걸
1건
김민경 ( Min Kyung Kim )
1건
김우종 ( Woo Jong Kim )
1건
김지호 ( Ji Ho Kim )
1건
김태용(Taeyong Kim)
1건
김혜영
1건
박재환 ( Jae Whan Park )
1건
설순호
1건
송수진(Song Su-Jin)
1건
이병임 ( Byung Lim Lee )
1건
임효진
1건
전미리(Mee-Ri Jeon)
1건
정미영
1건
정선경
1건
진숭희
1건
최준혁
1건
하혜숙
2건
황매향
1건
연구자관계도
김운한
'김운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12
44
45.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75
2
2.7%
주제어
advertisingspokes-characters
2
2
100.0%
consumptionmotives
2
2
100.0%
violationofexpectation
2
2
100.0%
광고캐릭터
2
2
100.0%
앰비언트
2
2
100.0%
ambientmedia
3
2
66.7%
perceivedpresence
3
2
66.7%
sourcecharacteristics
3
2
66.7%
실재감지각
3
2
66.7%
out-of-home advertising
4
2
50.0%
기대위반
6
2
33.3%
세렌디피티
8
2
25.0%
정보원 속성
8
2
25.0%
침입성
8
2
25.0%
intrusiveness
12
2
16.7%
personality characteristics
17
2
11.8%
소비동기
17
2
11.8%
serendipity
18
2
11.1%
ooh 광고
22
2
9.1%
성격 요인
37
2
5.4%
계
254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
닫기
'김운한'
의 발표논문(4)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
[2014]
"광고 캐릭터의 효과 과정에서 실재감 지각, 소비 동기, 성격 요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
[2014]
OOH 광고의 세렌디피티 속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
[2014]
"광고 캐릭터의 효과 과정에서 실재감 지각, 소비 동기, 성격 요인의 역할에 관한 연구"
김운한
한국광고PR실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