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사이니지의 기술적 이해와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연구
-
김운한(Woonhan Kim)
최윤슬(Yunseul Choi)
한국OOH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사이니지의 매체결합 유형과 상호작용 전략
-
김운한(Woonhan Kim)
이현우(Hyun-Woo Lee)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운한(Woonhan Kim)
심성욱(Sung Wook Shim)
변혜민(Hye-Min Byun)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