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업스포츠시설의 선호 모형 개발과 스포츠 소비자의 선택정보 분석
-
김용만
檀國大學校 大學院[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구단의 지각된 가치가 타인추천의도 및 재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준원
김은정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스포츠 팀 속성과 팀 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
김용만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동일시,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세윤
김춘수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모기 업동일시, 모기업태도, 모기업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김세윤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구 한국스포츠행정경영학회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중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인 요인분석
-
김용만
전태준
한국체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 스포츠 경기장 시설과 스포츠 소비자의 반복구매와의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개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만족, 브랜드감정과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서희정
한국스포츠개발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프로배구 태도, 팀동일 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
김세윤
이정슬
김용만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 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개발원[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용품 기업의 명성 신뢰도 및 친숙도가기업동일시브랜드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한국체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보증인과 유명연예인의 모델속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관여도와 스폰서십기대가 스폰서인지, 스폰서 태도 및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정정희
한국체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구단의 신뢰성, 친숙도 및 매력성이 라이센싱제품 충 성도에 미치는 영향, 동일시를 중심으로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공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과 소비자행 동의 관계
-
김용만
이승철
한국체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이벤트속성과 참가만족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스폰서태도와 사회공헌활동,기업이미지,브랜드태도 및 구 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체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조트 이용객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태도, 고객신뢰 및 재방문의 도와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서희정
한국체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무예도장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비 용, 재이용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 신뢰,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윤
허진
이정슬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
김용만
이준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동일시,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세윤
김춘수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서비스질의 스키장 이용자의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의 사회적책임(CSR) 과 소비자-브랜드이미지 일치성,브 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스포츠용품 기업의 정보유형 비교
-
김세윤
김용만
한국사회체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스포츠 팀 속성과 팀동일시, 기업 동일시 및 기업 이미지의 관 계: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
-
김용만
한국마케팅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보증인의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준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보증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긍정적 정보 유형을 중심으로
-
김용만
이준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태도,구단이미지 그리고 모 기업 브랜드자산의 구조적 관계
-
김세윤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자산가치의 구성요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석정
김용만
한국마케팅과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가 서비스 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심규열
신현호
한국마케팅과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자상거래시 고객유지를 위한 인테넷 쇼핑몰 운영 방안에 관한 연구
-
김용만
심규열
한국마케팅과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통업체 상표의 구매행동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강석정
변충규
김용만
한국마케팅과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브랜드자산의 개념과 전략적 활용에관한 고찰
-
김용만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의 지각된 촉진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강용주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 계
-
김용만
이준원
한국체육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이용 실태 조사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월드컵축구 이벤트와 프로축구연맹의 재정 자립도 증진의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관중 태도가 타이틀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올림픽에 대한 태도가 공식 스폰서 제품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박세혁
한국체육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공적 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의 효과적 수행과 관리 방안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의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여도와 상표 친숙도가 타이틀스폰서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서희정
한국체육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키장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 가치가 스키장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가 관람만족,신뢰,몰입 및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이계석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서비스질이 스키장이용자의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구 한국스포츠행정경영학회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십의 지각된 촉진과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관계
-
김용만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스포츠 팀의 공익연계마케팅 활용 방안
-
김용만
이승철
한국체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가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승철
한국체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팀 속성과 팀동일시 및 팀충성도와의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관중의 팀 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 요인,관람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 비교
-
김용만
이준원
서희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조트 이용객의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고객태도,고객 신뢰 및 재 방문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서희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스폰서태도와 사회공헌활동,기업이미지,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용품의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와 구매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모형,”
-
김용만
정정희
서희정
한국체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경험적 소비와 소비감정 고객만족, 신 뢰, 팀태도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이정은 ( Jung Eun Lee )
한국사회체육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 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윤
정정희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휘트니스클럽에서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 휘트니스클럽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체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명성이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 ( 구 한국스포츠행정경영학회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품관여도에 따른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행동이 고객 충성 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체육과학연구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빈도, 재구매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심규열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보증인과 공연예술인 모델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 개성 및 브랜드 태도와의 관계 비교
-
김용만
정희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가치와 팀동일시,팀감정 및 재관람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 박람회 서비스품질, 참여만족도, 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지이미지와의 구조적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 태 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정정희
이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골프장의 이미지가 골퍼의 동일시,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문성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활동이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및 제품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윤
허진
이정은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람가치가 관람만족, 팀에 대한 태도, 팀이미지,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구 한국스포츠개발원)[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체험’이 구매결정의 중요한 변수
-
김용만
한국마케팅연구원[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팀동일시, 스폰서동일시, 스폰서브랜드태도 및 스폰서기업이미지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배구 관여도와 관람가치, 프로배구 태도, 팀동일시 및 재관람의도와의 관계
-
김세윤
이정슬
김용만
체육과학연구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
김용만
허진
이정은
체육과학연구원[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아-스폰서 이미지 일치성과 프로야구-스폰서 이미지 일치성이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윤
김용만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리조트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리조트이미지형성, 리조트신뢰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스폰서의 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세윤
김지훈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구단-관중관계성과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그리 고 모기업 브랜드자산의 구조적 관계
-
김세윤
김용만
한국체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라이센싱 의류제품의 속성과 제품태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 추천의도와의 관계
-
김세윤
이계석
김용만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동산 투자자 행동요인이 투자만족, 투자회사 신뢰 및 재투자의도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승환
심규열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센터의 태도 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업스포츠시설의 모형개발과 스포츠소비자의 선택정보 분석
-
김용만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키리조트 고객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만족
-
김세윤
정정희
김용만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키리조트 혼잡성과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김용만
정정희
변경원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키장의 이미지가 지각된 서비스품질 지각된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스키장 몰입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이계석
김은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보증인 속성과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대학생들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이 대학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여향
-
김용만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올림픽 태도가 공식스폰서의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서희정
[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월드컵과 스포츠마케팅
-
김용만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월드컵 축구대표 스폰서십이 스폰서 인지도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용향
-
김용만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월드컵축구 이벤트와 프로축구연맹 재정자립도의 관계
-
김용만
[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필몰 특성에 의한 쇼핑가치와 고객유지에 관한 연구
-
김동현
김용만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특성이 관계몰입에미치는 영향
-
김용만
심규열
송종호
[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특성이 관계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용만
심규열
송종호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스키동호외의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터넷 채널과 전략효율성: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방문빈도, 대방문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
김용만
심규열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서비스질의 스키장이용자의 서비스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관중의 팀동일시 수준에 따른 경기관람요인, 관람 만족 및 관람의도의 인과관계
-
김용만
이준원
서희정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단의 서비스품질과 관람만족, 관람태도, 재관람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의 인과관계
-
김용만
이계석
서희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스포츠 리그의 타이틀 스폰서시비 기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관중의 스포츠 스폰서쉽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
김용만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심리 및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용만
허진
이계석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야구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관계
-
김용만
이준원
서희정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중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김용만
전태준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중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인 요인분석. 한국체육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
김용만
전태준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우고기의 브랜드 자산이 구전의도 등과의 관계성에 대한 탐색전 연구
-
김용만
한일문
[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해양스포츠 박람회 참가자들의 참여동기,박람회 서비스품질,참여만족도,서비스이미지 및 개최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
-
김경춘
이계석
김용만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 팬의 관여도와 소비행동과의 관계
-
김용만
[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축구 관람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유인 요인 분석
-
김용만
[199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