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전문점의 콜라보레이션 특성이 브랜드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예영(Ye Young Kim)
이병국(Byeong Kook Lee)
안상훈 ( Sang Hoon An )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
김예영(Ye Young Kim)
진양호 ( Yang-ho Jin )
안상훈(Sang Hoon A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커피전문점의 콜라보레이션 특성이 브랜드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예영(Ye Young Kim)
이병국(Byeong Kook Lee)
안상훈(Sang Hoon A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외식 소비자의 구매행동 분석: 친환경 농산물을 중심으로
-
김예영(Ye Young Kim)
진양호 ( Yang-ho Jin )
안상훈 ( Sang-hoon An )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