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구전의 심리적 거리와 감정 사이의 적합성이 선호도와 재추천의도 변화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
김동훈(Kim, Dong-Hoon)
이준섭(Lee, Junseop)
손정민(Son, Jungmin)
김영찬(Kim, Youngchan)
한국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강우성(Kang, Wooseong)
정환(Chung, Hwan)
김영찬(Kim, Youngchan)
한국서양중세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조적 양면성과 균형조직문화 인지 사이의 매개효과 분석
-
김영찬(Kim, Youngchan)
장용선(Chang Yong-Sun)
한국경영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