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손정민(Son, Jungmin) 이준섭(Lee, Junseop) 김영찬(Kim, Youngchan) 김동훈(Kim, Dong-Hoon)
- 제어번호 100243447
- 학술지명 마케팅연구
- 권호사항 Vol. 29 No. 4 [ 2014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7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onstrual level theory FIT regulatory focus social distance Temporal distance word-of-mouth 사회적 거리 시간적 거리 온라인 구전 적합성 조절초점 추천 해석 수준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