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단계별 상담자 공감과 내담자 체험 및 상담성과와의 관계
-
김영란
연세대학교 대학원[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또래관계 친밀도에 따른 놀이개입 시도전략과 집단의 반응
-
김영란
건국대학교[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유아의 정서지능 프로그램이 정서지능에 미치는 영향
-
김영란
강남대학교 교육대학원[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로마세라피 효용성에 관한 연구
-
김영란
韓南大學校 社會文化科學大學院[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단계별 상담자 공감과 내담자 체험 및 상담성과와의 관계
-
김영란
연문희
韓國心理學會 相談心理 및 心理治療學會[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인관계를 통한 자기성장 프로그램의 개발
-
김영란
한종철
배주미
김은정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199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감에 대한 인간중심적 이해
-
김영란
西江大學校 生活相談室[199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감에 대한 정신분석적 이해
-
김영란
서강대학교 학생생활상담연구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소 이용 만족도 조사 연구
-
김영란
태보영
서강대학교 학생생활상담연구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