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영국 ( Yeonggug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도희 ( Do Hee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
한국관광학회[2014]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연예인 광고모델 적합도, 기업,고객관계품질,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남장현 ( Janghyeon Nam )
김영국 ( Yeonggug Kim )
박현규 ( Hyunkyu Park )
한국품질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