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과 영어교과에서의 학습동기, 학업참여 및 학업성취 간 구조적 관계"
-
김성일 ( Sung Il Kim )
우연경(Yeon-kyoung Woo)
한국영양학회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고생의 학업성취 결정요인으로서 사고양식, 학습동기, 교과흥미, 학습 전략간의 관계모형
-
김성일 ( Sung Il Kim )
윤미선 ( Mi Sun Yoon )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평가유형과 지각된 유능감이 내재동기와 목표성향에 미치는 영향
-
김성일 ( Sung Il Kim )
최정선 ( Jung Sun Choi )
한국교육심리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자기효능감과 개별/소집단 학습이 과제흥미와 성공,실패 귀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제중심학습 상황에서 문제특성, 자기효능감 및 평가유형이 흥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성공,실패 피드백에 따른 자기효능감과 과제선택권이 과제흥미와 귀인에 미치는 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교육심리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학생의 학업에 대한 흥미: 실태, 진단 및 처방
-
김성일 ( Sung Il Kim )
윤미선 ( Mi Sun Yoon )
소연희 ( Yeon Hee So )
한국심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교육 시간에 따른 학습동기, 학습전략 사용 및 학업성취도의 변화
-
김성일 ( Sung Il Kim )
정윤경 ( Yoon Kyung Chung )
이민혜 ( Min Hye Lee )
우연경(Yeon-kyoung Woo)
봉미미 ( Mi Mi Bong )
한국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유능감과 교실목표구조에 의한 동기변인 예측에 있어서 사회적지지의 매개효과
-
김성일 ( Sung Il Kim )
전훈 ( Hun Jeon )
봉미미 ( Mi Mi Bong )
한국교육심리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