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에서의 정의적 성취 판단을 위한 기준 점수 설정 및 중2학생들의 성취특성
-
Kim, Sun-Hee
김선희
韓國數學史學會[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 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
김가연
이종희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대한수학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학습에 대한 정의적 성취 검사 도구 개발 및 검증
-
김기연
이종희
윤수철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한국수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포럼연극 수업설계 모형 개발
-
김선희
서울대학교 대학원[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수학 교육의 정의적 목표에 대한 재고
-
김기연
김선희
대한수학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 정의적 성취의 차이 분석
-
김선희
이종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