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급 초콜릿 구매의도에 관한 소비자 행동 : 성별의 조절효과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베이커리 전문점의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관한 브랜드 증거의 결정요인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이석원(Lee, Suk-Wo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콜릿 박람회 체험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살롱 뒤 쇼콜라를 중심으로
-
김선희(Kim, Seon-Hee)
전현모(Jeon, Hyeon-Mo)
전도현(Jeon, Do-Hyun)
한국외식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