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쿠폰에 대한 소비자 심리 반응의 구조적 관계와 종이 쿠폰과의 비교 연구
-
김상희 ( Sang Hee Kim )
조성도(Seong Do Cho)
정성민(Sung Min Jung)
한국농촌건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회복은 고객의 머리로 이루어지는가? 가슴으로 이루어지는가?
-
김상희 ( Sang Hee Kim )
한국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예약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 -온라인과 오프라인 예약 경로의 차이분석을 중심으로-
-
김상희 ( Sang Hee Kim )
이용일 ( Yong Il Lee )
김재석 ( Jae Seok Kim )
한국항공경영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