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미정(Kim, Mi J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김미정(Kim, Mi Jeong)
남아영(Nam, Ahyoung)
한국상품학회[2017]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제품 사전지식과 속성 정렬가능성이 브랜드 확장 비교광고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미정(Kim, Mi Jeong)
남아영(Nam, Ahyoung)
한국상품학회[2020]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