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생의 학습참여가 지각된 창의성역량에 미치는 영향
-
고장완
김명숙
한국영재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학습 및 비학습 경험이 인지적·정의적 성과와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Kim Hyunjin Jinny
김현진
김명숙
고장완
Ko Jang Wan
Kim Myung Sook
한국교육행정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가치 유형에 따른 학습경험과 학습성과 분 석
-
고장완
김현진
김명숙
한국교육개발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의 영역특수성과 영역 일반성의 절충적 대안탐색
-
김명숙
최인수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과학영재의 창의성, 환경, 그리고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관한 연구
-
김명숙
정대련
이종희
한국아동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창의성 모형의 구성
-
김명숙
한국교육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통합적 창의성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검증
-
김명숙
한국교육심리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의 영역 특수성
-
김명숙
한국교육심리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아동의 공격행동에 따른 결과예상에 대한 연구
-
김명숙
한국아동학회[198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의 영역 특수성과 영역 일반성의 절충적 대안 탐색: 창의적 잠재력과 창의적 수행을 중심으로
-
김명숙
한국교육심리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교육 프로그램의 유형 및 관련변인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영향
-
김명숙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교육 프로그램의 유형 및 관련 변인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김명숙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교육 프로그램의 유형 및 관련요인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김명숙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창의성 훈련 프로그램의 유형과 창의성 증진에 관련된 변인효과
-
김명숙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