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산적 실패 경험에서 메타인지적 프롬프트 유형이 학습자 표상 및해결방안 도출, 인지부하, 지식격차 인식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Dong Sik Kim )
주현 ( Hyun Joo )
이진주(Jinju Lee)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인지 부하 이론에 기초한 PDA 기반 학습 프로그램 설계 연구
-
권숙진 ( Suk Jin Kwon )
김동식 ( Dong Sik Kim )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키기반 협력학습 환경에서 지식 외현화를 지원하는 의미협상 도구의 개발 및 효과 분석
-
김동식 ( Dong Sik Kim )
선종삼 ( Jong Sam Sun )
김수현 ( Soo Hyun Kim )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CSCL 환경에서 협력학습 지원 도구의 유형이 협력적 지식 구축에 미치는 영향
-
김동식 ( Dong Sik Kim )
한정선 ( Jung Sun Han )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