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기진 ( Gi Jin Kim )
이정은( Jung Eun Lee )
변광인( Gwang In Byun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 특성별 광우병에 대한 감정과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있어서 위험지각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김기진 ( Gi Jin Kim )
엄태성 ( Tae Sung Eum )
변광인( Gwang In Byun )
한국호텔경영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재방문의도 및 구전의도 형성과정의 제품과 서비스 간에 차이에 관한 연구 -대구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김기진 ( Gi Jin Kim )
김동진 ( Dong Jin Kim )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