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성주의 유치원공동체 방과후과정반 교사들의 삶의 의미
-
곽향림
허미화
안경숙
권숙진
한국유아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유아의 개념변화를 위한 과학교수방법
-
곽향림
중앙유아교육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평정용 영아발달 평가도구
-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신은수
한국아동학회[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Piaget 의 구성주의 이론이 유아과학교육에 주는 시사점
-
곽향림
중앙유아교육학회[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주도적 교수학습에 대한 반성적 재고: 교사와 유아의 삶의 관점에서”
-
곽향림
안경숙
한국유아교육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자유선택활동시간에서의 교사-유아 간 상호작용의 의미와 특성
-
곽향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교실에서 진자활동을 위한 과학적 내용지식과 지식구성에 관한 연구
-
곽향림
한국유아교육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실공동체를 지원하는 구성주의 교사의 위치
-
곽향림
한국유아교육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주도적 교수학습에 대한 반성적 재고: 교사와 유아의 삶의 관점에서
-
곽향림
안경숙
[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성주의 관점에서 본 자유선택활동시간에서의 교사-유아 간 상호작용의 의미와 특성
-
곽향림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탐색 및 놀이 활동 중심의 1, 2세 영아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에 관한 연구
-
곽향림
이종숙
이정욱
이영자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아제의 구성주의 이론이 유아 과학에 주는 시사점
-
곽향림
[199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생활주제의 선택과 통합적 운영방안
-
곽향림
[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