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 클라이밍을 위한 인터렉티브 인공암벽의 구현
-
고일주
송민우
박진호
김정수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대동굴탐험: 어린이를 위한 스크린 클라이밍 게임
-
고일주
정다니엘
전석
성보경
김정수
한국게임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클라이머 자세인식을 위한 신체영역 기반 스켈레톤 보정
-
Chung, Daniel
정다니엘
고일주
Ko, Il-Ju
한국게임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바이크 스튜디오 설계
-
Bang, Green
성보경
방그린
고일주
Sung, Bokyung
Ko, Il-Ju
한국게임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류분석을 기반으로 한 FIFA Online3 캐릭터 행동과 교류방식 연구
-
고일주
김미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가상현실 주거공간을 위한 사용자경험 평가 방법
-
고일주
서혜란
백희원
김미선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크린 스포츠의 게이미피케이션 분석방법 제안
-
고일주
오경수
방그린
길영익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어린이를 위한 체감형 스포츠 게임 디자인 연구
-
Bang, Green
백희원
방그린
고일주
Paek, Hee-Won
Ko, Il-Ju
한국게임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