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 향토음식의 힐링 푸드 이미지가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재희(Kang, Jae-hee)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주 향토음식의 힐링 푸드 이미지가 인지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재희(Kang, Jae-hee)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밥에 대한 이미지가 유대감 형성과 식사문화 정착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이진선(Lee, Jin Seon)
김수인(Kim, Su-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김지응(Kim, Ji-E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물복지인증식품에 대한 기대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동물복지인증식품에 대한 기대가치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구매의도 에 미치는 영향
-
강진희(Kang Jin-hee)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