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상담전문가의 책무 및 직무
-
강진령
한국카운슬러협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모자녀관계중심 학부모상담모형 구안
-
강은주
강진령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학생 상담교사의 역할에 대한 요구 분석
-
강진령
조은문
손현동
한국청소년상담원[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상담 수퍼비전 모형 구안
-
강진령
손현동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의 전문상담교사를 위한 종합적 수련감독 모형 탐색
-
강진령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상담교사의 역할에 대한 요구 분석
-
강진령
조은문
손현동
한국상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상담교사 수퍼비전 모형 기초 연구
-
강진령
손현동
한국상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상담 표준모형 개발을 위한기초 자료 조사 연구:개발목적,목표 내용 요소,전문상담교사 업무분담을 중심으로
-
강진령
조용선
유형근
신효선
손현동
부산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