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플러스 기반 프로젝트 학습의 성취도에 대한 자기조절학습능력과 교수실재감의 예측력
-
강명희
김세영
강주현
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네이버 밴드를 활용한 대학 팀 프로젝트 학습성과에 대한 자기조절학습능력과 공유정신모형의 예측력
-
강명희
윤성혜
김세영
강주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학 PBL(Problem-Based Learning)에서 학습자가 평가한 튜터의 역할이 상호작용 및 학습결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최형신
엄소연
강주현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