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급자-구매자의 관계이탈요인이 관계학습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식자재 유통경로를 중심으로
-
강장석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해지 촉진요인이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신뢰 및 관계학습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
-
강장석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 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시장을 중심으로,”
-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팸투어의 체험차원이 만족 및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민월기
김신애
권송
권기대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급자-구매자의 관계이탈요인이 관계학습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경로를 중심으로,”
-
강장석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