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장석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공급자-구매자의 관계이탈요인이 관계학습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식자재 유통경로를 중심으로
강장석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해지 촉진요인이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신뢰 및 관계학습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의 조절효과
강장석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구매자-판매자의 관계편익이 관계학습 및 협력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차건희 김신애 김동환 한국산학기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구매자-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 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시장을 중심으로,”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식자재 유통경로의 관계적 특성, 관계학습 및 협력 간의 관계 연구,”
강장석 김신애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팸투어의 체험차원이 만족 및 재방문의 도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민월기 김신애 권송 권기대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급자-구매자의 관계이탈요인이 관계학습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식자재 유통경로를 중심으로,”
강장석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판매자의 관계적 특성이 관계학습 및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강장석 김신애 권기대 한국전략마케팅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