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 전문점 소비자의 웰니스와 소비가치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
강선아(Kang, Sun-Ah)
정승호(Jung, Shawn)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티(Tea) 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의 공유가치창출 활동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도,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강선아(Kang, Sun-Ah)
이수범(Lee, Soo-Bum)
박상민(Park, Sang-M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