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강병남(Byong Nam Kang)
문성식 ( Sung Sik Moon )
한국조리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의 점포 입지별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병남(Byong Nam Kang)
박대섭(Dea Seob Park)
문영일(Young Il Moon)
한국조리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토마토 분말 첨가 국수의 품질 특성
-
강병남(Byong Nam Kang)
한경필(Gyeong-Phil Han)
최우국(Wu-Kuk Choi)
최석현(Suk-Hyun Choi)
안준배(Jun-Bae Ahn)
박미란(Mi-Lan Park)
김동호(Dong-Ho Kim)
김동석 ( Dong Seok Kim )
한국조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