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명수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유지에 관한 연구: 규범적 몰입과 감성적 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강명수 대한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강명수 전종근 임종원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대한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거래수행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강명수 홍성태 전종근 한국소비자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강명수 한국마케팅연구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