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커뮤니티 형성과 유지에 관한 연구: 규범적 몰입과 감성적 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강명수
대한경영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비자의 가상 점포 선택행위에 대한 실증 연구
-
강명수
전종근
임종원
한국마케팅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대한경영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한 거래수행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강명수
홍성태
전종근
한국소비자학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품질이 모바일 상거래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기술수용모델 적용을 중심으로-
-
강명수
이태민
김동원
[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
강명수
한국마케팅연구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몰입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경제적 거래 수행을 중심으로
-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몰입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강명수
[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