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술과 인성 중심 성취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haracter-Oriented Achievement Standards in Art Education
-
강도현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A-STEAM 프로그램의 감성적 체험 내용 분석
-
강도현
이주연
이정묘
韓國造形敎育學會[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 역량 및 인성 역량 강화를 위한 초등 미술과 수업 방안
-
강도현
이주연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인성 중심 성취기준의 재구성을 통한 인성교육 강화 방안
-
강도현
이주연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 역량 및인성 역량 강화를 위한 초등 미술과 수업 방안
-
강도현
한국조형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술과 인성 중심 성취기준 개발에 관한 연구
-
강도현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