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선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선배
발표논문( 16)
공동연구자( 6)
리우리
1건
윤덕희
1건
정용해
1건
조환기
1건
조환기
1건
진재수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조선배
'조선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조선배'
의 발표논문(16)
고객 불량행동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서번트 리더십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울 특1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리우리
조환기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불량고객과 마초이즘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노인학대의 유형과 마초이즘: 사회복지 관광차원
윤덕희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조직지원과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불량고객의 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조직지원이 종사원열정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조직신뢰의 역할을 중심으로
조선배
진재수
조환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불량고객행동이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과 이직의도에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7]
유용한 정책운영에 의한 종사원만족이 자기주도행동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선배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4]
객접점 종사원만족이 자기 주도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K 고속버스 사례를 중심으로 -
조선배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한국사회의 갑질문화와 불량고객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고객 불량행동이 환대산업 접점종사원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개인의 경력관리가 경력만족 및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컨벤션센타와 대형컨벤션호텔 종사자를 중심으로
조선배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0]
개인의 경력관리가 경력만족에 미치는 영향: MICE산업 종사원을 대상으로
조선배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구 한국호텔경영학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