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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제(Seungje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제(Seungje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이대영(Daeyoung Lee)
2건
정의준(Eui Jun Jeong)
2건
유사연구자 ( 12)
※활용도순 상위 20명
서경선(Seo, Kyung Sun)
1건
유승호(Seoung-Ho Ryu)
1건
이대영
1건
이대영(Daeyoung Lee)
1건
이대영(Daeyoung Lee)
1건
이승제
1건
이승제(Sung Je Lee)
1건
정의준
1건
정의준(Eui Jun Jeong)
1건
정의준(Eui Jun Jeoung)
1건
조고미(Cho, Koh Mi)
1건
조희선(Hui-Seon Jo)
1건
연구자관계도
이승제(Seungje Lee)
'이승제(Seungj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39
9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학
2,415
2
0.1%
주제어
Education game (교육용 게임)
1
1
100.0%
Long-term memory (장기기억)
1
1
100.0%
virtual environment (가상환경 ...
1
1
100.0%
Game Addiction(게임과몰입)
2
1
50.0%
Random Reward Items(확률형 ...
3
1
33.3%
Self-esteem(자존감)
4
1
25.0%
Virtual reality(가상현실)
12
1
8.3%
계
2,439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승제(Seungje Lee)'
의 발표논문(2)
확률형 아이템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변화에 미치는 영향
이대영(Daeyoung Lee)
정의준(Eui Jun Jeong)
이승제(Seungje Lee)
한국게임학회
[2018]
가상현실교육게임의 장기기억효과
이대영(Daeyoung Lee)
정의준(Eui Jun Jeong)
이승제(Seungje Lee)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