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정연(Kim, Jeong Y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정연(Kim, Jeong Yu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수민(Kim, Su Min)
1건
유사연구자 ( 12)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화(Kang, Hwa)
1건
김미성(Kim, Mi Seong)
1건
김수민(Kim, Su Min)
1건
김연옥
1건
김연옥 ( Kim Yeonok-ok )
1건
김종무(Kim, Jong Moo)
1건
윤영혜(Yoon, Yeong Hye)
1건
윤유식(Yoon, Yoo Shik)
1건
이민하(Lee, Minha)
1건
이영호 ( Lee Young-ho )
1건
이재환(Lee, Jae Hwan)
1건
황정우(Hwang, Jeong Woo)
1건
연구자관계도
김정연(Kim, Jeong Yun)
'김정연(Kim, Jeong 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
6
6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elding Grid Model(FCB그 ...
1
1
100.0%
Cone &
1
1
100.0%
Earned Media(언드미디어)
1
1
100.0%
Purchase Intent(구매의도)
2
1
50.0%
Brand Attitude(브랜드 태도)
4
1
25.0%
Foote
4
1
25.0%
계
13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정연(Kim, Jeong Yun)'
의 발표논문(1)
언드미디어 광고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김수민(Kim, Su Min)
김정연(Kim, Jeong Yun)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