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은비(Ko, Eun B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은비(Ko, Eun B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윤종영(Yoon, Jong Young)
1건
유사연구자 ( 3)
※활용도순 상위 20명
라샹샹(Luo, Shuang Shuang)
1건
오용균(Oh, Yong Kyun)
1건
윤종영(Yoon, Jong 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고은비(Ko, Eun Bi)
'고은비(Ko, Eun B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
6
9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Marketing(소비자마 ...
1
1
100.0%
Forme Class(포미족)
1
1
100.0%
Product Identity(상품아이덴 ...
1
1
100.0%
Single Household(1인가구)
1
1
100.0%
Small Appliance(소형가전제품 ...
1
1
100.0%
Design Marketing(디자인마케 ...
2
1
50.0%
계
7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은비(Ko, Eun Bi)'
의 발표논문(1)
컨슈머 마케팅전략을 위한 PI(Product Identity) 정립에 관한 연구
고은비(Ko, Eun Bi)
윤종영(Yoon, Jong Young)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