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Nah, Ken(나건)
1건
유사연구자 ( 6)
※활용도순 상위 20명
Nah, Ken(나건)
1건
윤우람(Yoon, Woolahm)
1건
이다니엘(Lee, Danielle)
1건
이다니엘(Lee, Danielle)
1건
이다영(Lee, Da Young)
1건
장주영(Chang, Juyoung)
1건
연구자관계도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
3
7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emantic Profile (시맨틱 프 ...
1
1
100.0%
Value Perception (가치 인식 ...
1
1
100.0%
Design Research (디자인 연구 ...
5
1
20.0%
계
7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
의 발표논문(1)
Analysis of Value Perception through Design in New Consumer Cohorts
Nah, Ken(나건)
Penalva Tebar, Jose Miguel(페날바 테바르 호세 미겔)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