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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ee, Hyunju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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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Rhee, Hyunju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5)
Rhee, Chang Seop
3건
이창섭
3건
이현정
3건
Kim, Hyangmi
1건
김향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onghee
1건
구건서
1건
권귀염(Kwon, Kyee-Yum)
1건
김동창 ( Kim Dong Chang )
1건
김성희
1건
김용민(Kim Yong Min)
1건
박도훈
2건
봉원영
2건
손승희 ( Seyung-hee Sohn )
1건
송낙현
1건
송용섭(Yong Sup Song)
1건
신현석
1건
이현주 ( Lee Hyun-joo )
1건
장아름
1건
장현
1건
정용주
1건
정재걸(Jung, Jae-Geol)
2건
지현아
1건
최정윤 ( Choi¸ Jung-youn )
1건
황병준
1건
연구자관계도
Rhee, Hyunjung
'Rhee, Hyun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10
10
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실내경기의 기술
356
3
0.8%
주제어
성 상품화
11
1
9.1%
게임콘텐츠
26
1
3.8%
게임 산업
57
2
3.5%
산업 생태계
40
1
2.5%
제4차산업혁명
265
1
0.4%
가상현실
1,255
1
0.1%
계
2,01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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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hee, Hyunjung'
의 발표논문(3)
게임콘텐츠에서 묘사된 한국 캐릭터·스테이지의 문화적 영향
Kim, Hyangmi
이현정
이창섭
김향미
Rhee, Hyunjung
Rhee, Chang Seop
한국게임학회
[2017]
가상현실게임 산업의 생태계 변화 예측 및 대응 전략
Rhee, Chang Seop
이현정
이창섭
Rhee, Hyunjung
한국게임학회
[2018]
제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게임 산업의 사회 및 문화적 쟁점
Rhee, Chang Seop
이현정
이창섭
Rhee, Hyunjung
한국게임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