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여준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여준상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여준상
'여준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여준상'
의 발표논문(1)
조절 초점, 확장제품의 제조 난이도, 모브랜드-확장제품 간 유사성 이 브랜드 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0]